그는 호스트 중에는 봉고차 타고 다니는 친구부터 페라리 타고 다니는 친구까지 다양하게 분포돼 있다. 이 일을 할 거면 최상위 계층을 노려야 하지 않을까 라며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지방에서 에이스 먹는 애들은 저런 마이너에서 일할 수 있다. 다만 니가 스타일이 촌스럽다면 안먹히거나 뺀지먹을 확률 높다. 적응이 어렵다는 거지
하지만 호스트바와 달리 멘캬바는 지명을 바꿀 수 있고, 이밖에도 지명을 바꿀 수 있는 호스트바 소수 있(기야 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네가 아무것도 모른다고 가정하고 남자 화류계가 어떤 모양새로 굴러가는지 감 잡아준다
하지만 그 실상은 한자 그대로 남자 몸을 파는 곳. 한국으로 치면 안마시술소와 비슷한 시스템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문서로.
이날 영상에는 실제 업소에서 일했던 남성 '제이비'가 출연해 아빠방 이란 유흥업소에 대해 설명했다.
“전 화류계의 양지화를 꿈꿔요. 화류계 종사자들이 평생 이곳에 머무르고 싶어하지는 않아요. 결국은 다른 일을 하고 싶어해요. 힘들게 돈을 모으는 거죠. 문제가 뭐냐면 신용이 없다는 거예요. 집을 사든 장사를 하려고 임대를 하든 목돈이 필요한데, 대출을 받을 수 없어요. 그 지점을 악용한 사람들로부터 사기를 당해요. 저도 그렇게 당했고요. 화류계 사람들도 신용등급을 받을 수 있는 정책이 필요합니다.
위‧아래 관계에서 분명한 존중이 존재한다. 후배가 잘못된 길로 빠져들지 않게 철저히 잡아주는 그들만의 체계도 있다.
리모뜨가 그런류다. 지역만 서울일 뿐이고 부산, 대구같은 지방 보도하고 별 차이가 없다.
이에따라 호스트들도 비주얼계같은 화려한 헤어스타일로 주목을 끌어오는 방식으로 유행에 편승하였고, 그 결과 오늘과 같은 모습이 된것이다.
제가 자칫 잘못된 사람들 만나고 멘탈 깨지고 할까 봐요. 이 업계에 잘 된 형님들 보면 누구보다 매너가 있고 젠틀해요. 사람을 존중할 줄 알고 겸손해요. 저도 사실 그런 면들을 호빠랭킹 어깨 너머로 많이 배웠어요. 카사노바 훈련이라고 하면 되려나요. 하하
별 븅신같은 보도애들 보고 저정도 사이즈만 나와도 먹히는구나 하는 착각은 버리시길. 여자들도 눈이 있다.
Comments on “무조건 적으로 호스트가 술을 마셔야 하는건 아니다. 술을 마시는 경우도 있고 아닌 경우도 많다. 가게마다 다르고 순전히 호스트 본인 능력에 따라 달라진다.”